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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ing/ACMICPC

ACMICPC 2965 캥거루 세마리

문제

캥거루 세 마리가 사막에서 놀고 있다. 사막에는 수직선이 하나 있고, 

캥거루는 서로 다른 한 좌표 위에 있다.

한 번 움직일 때, 바깥쪽에 있는 캥거루가 두 캥거루의 안쪽으로 점프한다. 

한 좌표 위에 있는 캥거루가 두 마리 이상일 수는 없다.

캥거루는 최대 몇 번 움직일 수 있을까?

입력

첫째 줄에 세 캥거루의 초기 위치 A, B, C가 주어진다. (0 < A < B < C < 100)

출력

캥거루가 최대 몇 번 움직일 수 있는지 출력한다.


주어지는 숫자 세개의 관계만 생각해보면 수식 하나로 답이 나오는 문제이다.


숫자 세 개를 A, B, C 라고 하였을 때,

A, B, C 중 가장 큰 수와 중간값, 가장 작은 수와 중간값의 차 중 더 큰 값에서

중간값을 빼주고 1만 더 빼주면 끝!

처음 주어진 위치에서 거리가 가장 먼 두 캥거루 사이로 계속해서 한칸씩만

안으로 들어가게 점프를 뛰면 되기 때문이다.


훌륭한 그림판 그림이야!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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